자유게시판

  • 홈 >
  • 그말씀광장 >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한기총 소속 목사님들께 오나라 2018-09-11
  • 추천 0
  • 댓글 0
  • 조회 34

http://thelogosch.onmam.com/bbs/bbsView/32/5474888

한기총 소속 목사님들께

 

 

 

우리 신천지예수교회(약칭 신천지)는 수없이 한기총 목사님들께 편지를 보냈으나, 소식도 답도 주지 않았습니다. 오지도 못하게 했습니다. 계시록 22장 16절에 예수님은 자기 사자를 교회들에게 보낸다 하셨습니다.

 

한기총 목사님들은 신천지를 반국가·반사회·반종교라 하며 매장시켜 왔습니다. 사실은 반국가·반사회·반종교·반평화와 이단은 한기총이 확실합니다. 증거가 있으니까요. 하나 한기총은 이를 신천지에 뒤집어씌웠습니다. 한기총이 이같이 거짓말을 하기 때문에 마귀 같은 이단이라는 말을 듣는 것입니다. 이 같은 한기총의 핍박은 2천 년 전 예루살렘의 목자들의 행위와 같습니다(마 23장 참고). 예수님이 마귀였습니까, 예루살렘의 목자들이 마귀였습니까?

 

우리 신천지는 욕설을 들어도 너무나 안타까워서 또 이같이 전합니다. 호세아 4장 6절에 지식이 없으면 망한다고 했습니다. 한기총 사람들은 성경의 지식이 너무나도 없습니다. 

 

한기총은 계시록에 대해서 입만 떼면 거짓말을 해왔습니다. 그래도 신천지는, 예수님이 패역한 민족에게 전한 것(겔 3장)같이, 무지 무식하고 핍박하는 한기총에게 계시 말씀을 전합니다. 이 세상에서 신약 성경을 통달하는 곳과 계시가 통하는 곳은 오직 신천지뿐입니다. 확인해 보면 알 것입니다.

 

배고픈 사람에게 밥을 주는 것같이, 성경에 무지한 한기총에게 계시 말씀을 전합니다. 신약 계시 말씀은 영생하는 양식입니다. 이 계시 말씀을 받지 못하면 천국이 아닌 지옥으로 가게 됩니다. 한기총의 성경 지식과 신천지의 성경 지식은 땅과 하늘같이, 지옥과 천국같이 그 차원이 다릅니다.

 

한기총이 망하고 있는 것은 성경 말씀이 없기 때문입니다. 한기총이 교인들에게 거짓말을 가르치는 것도 성경 말씀과 계시가 없기 때문입니다. 신앙은 천국과 지옥의 문제입니다. 신천지의 영생의 말씀 계시를 받으면 천국과 영생과 구원을 받게 됩니다. 이는 비교해 보면 압니다.

 

한기총은 다니엘 2장과 7장같이 각 교단이 모여 하나가 된 바벨론이 되었고, 일제강점기에 일본 신에게 절하고 찬양한 장로교가 주류 세력인 한기총은 마귀 씨로 나서 마귀에게 경배하고 숭배한 귀신의 나라가 되었습니다. 이것이 사실이 아닙니까?

 

한기총은 하나님과 생명의 말씀이 떠났고, 사람의 계명으로 가르치고 배우고 있는 것이 현실입니다. 이를 좋다고 함께하는 자마다 같은 우상 숭배자입니다. 하여 고린도후서 6장 14-18절같이 그 귀신의 나라 바벨론에서 나와야 합니다. 하나님이 주신 신천지 계시 말씀을 듣고 한기총에서 나온 자는 사망에서 생명으로 옮긴 자가 되고 무덤에서 나온 자가 됩니다. 그들이 가르치는 거짓말(200여 가지)은 마귀의 씨이고(마 13:38-39 참고), 이 마귀의 씨로 난 자는 천국에 못 가고 지옥으로 갑니다. 

 

우리 신천지는 한기총에게 수차, 성경 기준으로 시험을 쳐서 참과 거짓과 정통과 이단에 대한 판단을 하자고 했습니다. 하나 몇 년이 되어도 이에 응하는 자가 없습니다. 한기총은 평화의 적이요, 반국가·반사회·반종교입니다. 지금 온 세계 종교인들은 하나같이 한국의 한기총 소속 개종 목사들의 강제 개종 살인 행위에 대해 종교를 망치는 악당 같은 행위라고 쉬지 않고 규탄을 하고 있습니다.

 

신천지에는 자기가 속해 있던 교단과 자신에 대해 깨달은 자들이 모여들고 있습니다. 성도라 해서 눈과 귀와 마음이 없는 것이 아닙니다. 말씀도 사랑도 용서도 없고 하나님도 없는 바벨론에 더 이상 머무를 이유가 없습니다. 신천지는 신령한 젖인 생명수가 끊임없이 솟아나고 있습니다. 신약 성경 계시록을 통달하고 하나님과 예수님과 생명의 말씀이 함께하심으로 성령의 인도를 받고 있습니다. 이것이 참 신앙입니다.

 

신천지예수교회의 총회장은 민간 평화 단체인 사단법인 하늘문화세계평화광복(HWPL)의 대표를 겸하고 있습니다. HWPL은 오는 9월 18일에 세계 평화를 위한 한반도 평화축제인 평화 만국회의 4주년 기념행사를 합니다.

 

하나님과 예수님의 사랑과 평화(사 52:7, 눅 19:38-42)를 실천하는 HWPL은 세계 평화를 위한 한반도 평화축제인 평화 만국회의 4주년 기념식에 한기총 목사님들을 초대합니다. 오십시오. 기다리겠습니다.

 

일시 : 2018. 9. 18(화), 오후 3시

장소 : 인천 아시아드 주경기장 

 

 

 

 

    추천

댓글 0

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
다음글 안녕하세요?선교사님! 박성재 2018.02.06 0 218